"다이브인 오키나와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다이브인 오키나와는 각종 오키나와 다이빙의 색다른 경험을 원하시는 모든 손님들에게 "최고의 추억을!" 제공해 드리기 위해 별도의 전문가들로만 구성된 한국인 전문 다이빙 센터입니다.
"펀다이빙, 라이선스 교육 등에 참가하셨던 분들이 다이빙 종료 후 자유롭게 장비 세척 및 스쿠버 장비를 건조 하실 수 있도록 센터 바로 앞쪽에는 언제나 청결한 상태의 세척장과 장비 건조대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다이빙을 마치신 손님은 자신의 장비가 건조되는 동안 센터 내부에 위치한 교육장에서 안심하고 편안하게 항해일지(LOG BOOK)을 작성 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오키나와 나하시에 위치한 다이브인 오키나와는 아사토 역(모노레일 역), 국제거리 및 츠보야 도자기 거리와 가까운 장소에 위치해 있어 마린레져 체험 장소, 호텔, 나하공항 및 다양한 관광지로의 접근성이 뛰어나 마린레져를 즐기신 후에도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기시기에 매우 편리합니다."
"다이브인 오키나와는 많은 경험과 숙련을 바탕으로 오키나와 본섬 및 케라마 제도의 유명 포인트는 물론 다이브인 오키나와만의 아름다운 포인트로 손님 여러분을 안내해 드립니다.
다이브인 오키나와에서 안내해 드리는 각각의 포인트에는 각양 각색의 아름다운 열대어, 말미잘, 산호군락 등의 다양한 해양생물들이 살고 있습니다.
특히 겨울 시즌에는 바닷속 어딘가에서 메아리쳐 들려오는 혹등고래의 울음소리를 경험할 수 있거나 뱃머리에서 자유로이 유영하고있는 혹등고래를 만나는 예기치 못한 행운을 얻으실 수도 있습니다. 또한 국립공원으로 지정된 케라마 제도의 여러 포인트 다이빙을 진행하며, 이곳에서는 본섬 포인트와는 또 다른 새로운 분위기를 느껴보실 수 있습니다."
안전 관리
|
환경 보호를 위한 다양한 활동
|